BAFA 2023

SCROLL
이완민
이완민
스크립트 닥터
  • 2022 <사랑의 고고학> 감독
  • 2016 <누에치던 방> 감독
  • 2022 영화진흥위원회 독립예술영화 개봉지원 심사
  • 2020 강릉국제영화제 단편영화제작지원 심사
  • 2020 전주영상위원회 단편영화제작지원 심사
  • 2019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영화펀드 인큐베이팅펀드 심사
  • 2018 부산국제영화제 시네마투게더 멘토
  • 2018 인디포럼 영화제 신작전 프로그래머
최민영
최민영
편집 지도강사
  • 한국예술종합대학교 영상원 교수
  • 2005 – 2018 C-47 Post Studio 대표/편집
  • 2023 <오후 네시> 편집 (송정우 감독)
  • 2023 <비질란테> 편집 (최정열 감독)
  • 2023 <너의 시간 속으로> 편집 (김진원 감독)
  • 2023 <악귀> 편집 (이정림 감독)
  • 2023 <이로운 사기> 편집 (이수현 감독)
  • 2022 <안나라수마나라> 편집 (김성윤 감독)
  • 2021 <해피니스> 편집 (안길호 감독)
  • 2016 <인천상륙작전> 편집 (이재한 감독)
  • 2015 <악의 연대기> 편집 (백운학 감독)
  • 2013 <설국열차> 편집 (봉준호 감독)
  • 2005 <음란서생> 편집 (김대우 감독)
  • 2004 <내 머리 속의 지우개> 편집 (이재한 감독)
박기헌
박기헌
영화음악 지도강사
  • 2022 <대무가> 영화음악 (이한종 감독)
  • 2021 <세자매> 영화음악 (이승원 감독)
  • 2020 <히트맨> 영화음악 (최원섭 감독)
  • 2019 <암전> 영화음악 (김진원 감독)
  • 2018 <사라진 밤> 영화음악 (이창희 감독)
  • 2017 <해피뻐스데이> 영화음악 (이승원 감독)
  • 2016 <두 남자> 영화음악 (이성태 감독)
  • 2015 <순수의 시대> 영화음악 (안상훈 감독)
  • 2014 <봄> 영화음악 (조근현 감독)
  • 2013 <공범> 영화음악 (국동석 감독)
  • 2009 <내 사랑 내 곁에> 영화음악 (박진표 감독)
  • 2004 <슈퍼스타 감사용> 영화음악 (김종현 감독)
안지혜
안지혜
프로덕션디자인 지도강사
  • 2022 <약한영웅> 프로덕션디자인 (유수민 감독)
  • 2021 <해피뉴이어> 프로덕션디자인 (곽재용 감독)
  • 2020 <오징어 게임> 프로덕션디자인 (황동혁 감독)
  • 2019 <내가 죽던 날> 프로덕션디자인 (박지완 감독)
  • 2018 <말모이> 미술 연출 (엄유나 감독)
  • 2018 <우리집> 프로덕션디자인 (윤가은 감독)
  • 2016 <그물> 프로덕션디자인 (김기덕 감독)
  • 2015 <우리들> 프로덕션디자인 (윤가은 감독)
  • 2015 <나는 증인이다> 미술 연출 (안상훈 감독)
  • 2014 <순수의 시대> 미술 연출 (안상훈 감독)
한명환
한명환
사운드디자인 지도강사
  • 2022 <카지노> 사운드 총괄 (강윤성 감독)
  • 2021 <마이네임> 사운드 총괄 (김진민 감독)
  • 2020 <스위트 홈> 사운드 총괄 (이응복 감독)
  • 2018 <버닝> 사운드믹싱 (이창동 감독)
  • 2017 <그것만이 내 세상> 사운드 편집 (최성현 감독)
  • 2016 <공조> 사운드 총괄 (김성훈 감독)
  • 2016 <특별수사: 사형수의 편지> 사운드디자인 (권종관 감독)
  • 2015 <히말라야> 사운드디자인 (이석훈 감독)
  • 2014 <국제시장> 사운드 총괄 (윤제균 감독)
  • 2013 <미스터 고> 사운드디자인 (김용화 감독)
  • 2012 <광해, 왕이 된 남자> 사운드디자인 (추창민 감독)
  • 2011 <도가니> 사운드디자인 (황동혁 감독)
  • 2010 <시> 사운드디자인 (이창동 감독)
김용국
김용국
사운드디자인 & 폴리 지도강사
  • 2023 <수염> 폴리 (임란 J.칸 감독)
  • 2023 <스모킹 타이거스> 폴리 (셀리요 감독)
  • 2022 <공조2: 인터내셔날> 폴리 (이석훈 감독)
  • 2021 <싱크홀> 폴리 (김지훈 감독)
  • 2020 <담보> 폴리 (강대규 감독)
  • 2019 <37초> 폴리 (히카리 감독)
  • 2018 <버닝> 폴리 (이창동 감독)
  • 2017 <그것만이 내 세상> 폴리 (최성현 감독)
  • 2016 <공조> 폴리 (김성훈 감독)
  • 2014 <군도: 민란의 시대> 폴리 (윤종빈 감독)
  • 2012 <도둑들> 폴리 (최동훈 감독)
  • 2009 <국가대표> 사운드디자인 & 폴리 (김용화 감독)
  • 2004 <태극기 휘날리며> 폴리 (강제규 감독)
조희대
조희대
테크니컬 지도강사
  • 알고리즘 미디어 랩 대표
  • 이화여자대학교 조형예술대학 서양화전공 겸임교수
  • 국민대학교 예술대학 영화전공 강사
  • 2022 <룸 쉐어링> 공동제작 (이순성 감독)
  • 2022 <대무가> 공동제작 (이한종 감독)
  • 2021 <세이레> (박강 감독)
  • 2019 <증인> 후반기술 총괄 (이한 감독)
  • 2017 <염력> 후반기술 총괄 (연상호 감독)
  • 2016 <더 킹> 후반기술 총괄 (한재림 감독)
  • 2016 <부산행> 후반기술 총괄 (연상호 감독)
  • 2016 <터널> 후반기술 총괄 (김성훈 감독)
  • 2015 <악의 연대기> 후반기술 총괄 (백운학 감독)
  • 2015 <손님> 후반기술 총괄 (김광태 감독)
  • 2015 <상의원> 후반기술 총괄 (이원석 감독)
  • 2014 <해적: 바다로 간 산적> 후반기술 총괄 (이석훈 감독)
  • 2014 <명량> 후반기술 총괄 (김한민 감독)
  • 2013 <용의자> 후반기술 총괄 (원신연 감독)
김동환
김동환
사운드믹싱 지도강사
  • 2023 <범죄도시3> 폴리 지원 (이상용 감독)
  • 2022 <On The Zero Line> 동시녹음 (요시마사 짐보 감독)
  • 2021 <영화의 거리> 사운드믹싱 (김민근 감독)
  • 2019 <Value> 동시녹음 (존 라 러우 감독)
  • 2017 <이,기적인 남자> 사운드믹싱 (김재식 감독)
  • 2016 <괴물들> 동시녹음 (김백준 감독)
  • 2015 <소시민> 사운드디자인 (김병준 감독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