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사진

SCROLL
최민영
최민영
편집 지도강사
  • 한국예술종합대학교 영상원 교수
  • 2005 – 2018 C-47 Post Studio 대표/편집
  • 2022 <안나라수마나라> 편집 (김성윤 감독)
  • 2021 <해피니스> 편집 (안길호 감독)
  • 2016 <인천상륙작전> 편집 (이재한 감독)
  • 2015 <악의 연대기> 편집 (백운학 감독)
  • 2013 <설국열차> 편집 (봉준호 감독)
  • 2005 <음란서생> 편집 (김대우 감독)
  • 2004 <내 머리 속의 지우개> 편집 (이재한 감독)
한재권
한재권
영화음악 지도강사
  • 2014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겸임교수
  • 2015~18 추계예술대학교 문화예술경영대학원 겸임교수
  • 2021 음악 (야마구치 슌 감독)
  • 2020 음악 (닝 위안위안 감독)
  • 2019 <더 블랙> 음악 (이마리오 감독)
  • 2016 <재심> 음악 (김태윤 감독)
  • 2015 <설지> 음악 (박진순 감독)
  • 2011 <고래를 찾는 자전거> 음악 (김영로 감독)
  • 2009 <굿모닝 프레지던트> 음악 (장진 감독)
안지혜
안지혜
프로덕션디자인 지도강사
  • 2022 <약한영웅> 프로덕션 디자이너 (유수민 감독) (공개예정)
  • 2021 <해피뉴이어> 프로덕션 디자이너 (곽재용 감독)
  • 2020 <오징어 게임> 컨셉 디자이너 (황동혁 감독)
  • 2019 <내가 죽던 날> 프로덕션 디자이너 (박지완 감독)
  • 2018 <말모이> 아트디렉터 (엄유나 감독)
  • 2018 <우리집> 프로덕션 디자이너 (윤가은 감독)
  • 2016 <그물> 프로덕션 디자이너 (김기덕 감독)
  • 2015 <우리들> 프로덕션 디자이너 (윤가은 감독)
  • 2015 <나는 증인이다> 아트디렉터 (안상훈 감독)
  • 2014 <순수의 시대> 아트디렉터 (안상훈 감독)
한명환
한명환
사운드디자인 지도강사
  • 2018 <버닝> 사운드믹싱 (이창동 감독)
  • 2017 <그것만이 내 세상> 음향편집 (최성현 감독)
  • 2016 <공조> 사운드슈퍼바이저 (김성훈 감독)
  • 2016 <특별수사: 사형수의 편지> 음향부문 (권종관 감독)
  • 2015 <히말라야> 음향부문 (이석훈 감독)
  • 2014 <국제시장> 사운드슈퍼바이저 (윤제균 감독)
  • 2013 <미스터 고> 음향부문 (김용화 감독)
  • 2012 <광해, 왕이 된 남자> 음향부문 (추창민 감독)
  • 2011 <도가니> 음향부문 (황동혁 감독)
  • 2010 <시> 음향부문 (이창동 감독)
김용국
김용국
사운드디자인 & 폴리 지도강사
  • 2022 <공조2: 인터내셔날> 음향효과 (이석훈 감독)
  • 2021 <싱크홀> 음향효과 (김지훈 감독)
  • 2020 <담보> 음향효과 (강대규 감독)
  • 2019 <37초> 음향효과 (히카리 감독)
  • 2018 <버닝> 음향효과 (이창동 감독)
  • 2017 <그것만이 내 세상> 음향효과 (최성현 감독)
  • 2016 <공조> 음향효과 (김성훈 감독)
  • 2014 <군도: 민란의 시대> 음향효과 (윤종빈 감독)
  • 2012 <도둑들> 음향효과 (최동훈 감독)
  • 2009 <국가대표> 음향부문 (김용화 감독)
  • 2004 <태극기 휘날리며> 음향부문 (강제규 감독)
조희대
조희대
테크니컬 지도강사
  • 2021 <룸쉐어링> 공동제작 (이순성 감독)
  • 2020 <디바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조슬예 감독)
  • 2019 <유열의 음악앨범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정지우 감독)
  • 2018 <증인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이한 감독)
  • 2017 <염력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연상호 감독)
  • 2016 <더킹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한재림 감독)
  • 2016 <부산행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연상호 감독)
  • 2016 <터널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김성훈 감독)
  • 2015 <악의 연대기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백운학 감독)
  • 2015 <손님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김광태 감독)
  • 2014 <상의원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이원석 감독)
  • 2014 <해적: 바다로 간 산적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이석훈 감독)
  • 2014 <명량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김한민 감독)
  • 2013 <용의자> 테크니컬 슈퍼바이저 (원신연 감독)
김동환
김동환
사운드믹싱
  • 2021 <영화의 거리> 사운드 믹싱 (김민근 감독)
  • 2019 동시녹음 (요시마사 짐보 감독)
  • 2019 동시녹음 (존 라 러우 감독)
  • 2018 <이,기적인 남자> 사운드 믹싱 (김재식 감독)
  • 2017 <소시민> 사운드 디자인 (김병준 감독)
  • 2016 <괴물들> 동시녹음 (김백준 감독)